실시간 뉴스



서울시교육연수원, 복리증진 위해 한국교직원공제회와 MOU 체결


[아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서울시교육청 산하 교육연수원이 교육연수원에서 교원의 복리 증진과 미래설계 역량 함양을 도모하기 위해 한국교직원공제회와 업무협약(MOU)을 26일 체결한다.

이번 협약은 서울시 교직원의 생활안정과 복리증진을 위해 교육연수원과 한국교직원공제회의 상호이해 및 교류의 장을 넓히는 목적으로 이루어진다. 교육연수원은 교직원의 생애주기별 핵심역량을 강화하는 연수를 중점적으로 운영하고 있어, 이번 협약을 통해 신규 교직원의 자기계발과 문화역량을 함양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시교육청. [사진=뉴시스 ]
서울시교육청. [사진=뉴시스 ]

구체적인 방안으로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임용 예정 교직원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문화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교육연수원 직원 및 연수생들은 The-K그룹의 숙박시설 및 상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한국교직원공제회는 교육연수원의 신규임용 교직원 연수를 통해 한국교직원공제회의 다양한 금융 및 복지 상품을 안내할 계획이다.

송형세 교육연수원 원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피로도가 높은 교원들의 문화역량을 함양하고 미래 설계 등 복리를 증진하는 데 보탬이 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라고 밝혔다.

/유지희 기자(yj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시교육연수원, 복리증진 위해 한국교직원공제회와 MOU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