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선빈, 2F 신곡 MV 출격·듀엣까지 "화음까지 숙지, 감사해"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보컬 듀오 2F가 배우 이선빈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6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보컬 듀오 2F(이프, 신용재 김원주)의 첫 미니앨범 'if' 발매 기념 온, 오프라인 쇼케이스가 열렸다.

2F 신용재 김원주 프로필 사진 [사진=밀리언마켓]
2F 신용재 김원주 프로필 사진 [사진=밀리언마켓]

이프의 타이틀곡 '미안하다고 말하지 마'는 아름다운 이별을 그리며 떠나려는 연인과의 마지막 만남을 2F만의 깊어진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이별의 모습을 예쁘게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와 밝은 듯 애절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현악과 함께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감정선은 이별의 아픔을 절절하게 그러내며 2F 표 오리지널 발라드를 완성시켰다.

2F의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이선빈이 출연해 이별 후 슬퍼하는 절절한 연기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용재는 "우리 노래를 예전부터 좋아해주셨다고 해서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출연해주셨다. 우리와 듀엣 버전 노래도 같이 해줬다. 이 자리를 빌려 더욱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김원주는 "이선빈은 노래를 굉장히 잘 한다. 신곡임에도 불구하고 화음까지 다 연습을 해주셨다. 신용재가 파트를 나누면 이미 연습이 너무 잘 돼 있었다"고 말하며 고마운 마음을 재차 전했다.

한편 이프의 첫 미니앨범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선빈, 2F 신곡 MV 출격·듀엣까지 "화음까지 숙지, 감사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