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F 신용재 "아직도 포맨인줄 아는 분 많아, 이름 알리고파"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보컬 듀오 2F가 이번 활동 목표를 전했다.

26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보컬 듀오 2F(이프, 신용재 김원주)의 첫 미니앨범 'if' 발매 기념 온, 오프라인 쇼케이스가 열렸다.

2F 신용재 김원주 프로필 사진 [사진=밀리언마켓]
2F 신용재 김원주 프로필 사진 [사진=밀리언마켓]

2F는 새롭게 팀을 결성하며 느낀 변화를 묻는 질문에 "포맨으로 활동할 때는 윤민수와 작업을 많이 해서 윤민수의 울타리 안에서 그의 음악을 받아들이고 함께 했었다. 회사를 옮기게 되면서 모든 걸 우리가 주도적으로 하려 하니 쉬운 게 아니라는 걸 많이 느꼈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신인처럼 하게 됐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신용재는 "이프가 우리인줄 모르는 분들도 많고, 아직도 포맨이 우리인 줄 아는 분들도 많다. 이프라는 이름을 많이 알리고 싶다"고 활동 목표를 전했다.

이번 앨범 'if'는 '만약에'라는 의미에 사랑과 지난 이별들의 이야기를 대입시킨 노래들과 함께 더 많은 공감과 위로를 얻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2F는 짙은 감성의 발라드 곡들을 통해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미안하다고 말하지 마'는 아름다운 이별을 그리며 떠나려는 연인과의 마지막 만남을 2F만의 깊어진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이별의 모습을 예쁘게 표현한 서정적인 가사와 밝은 듯 애절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현악과 함께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감정선은 이별의 아픔을 절절하게 그러내며 2F 표 오리지널 발라드를 완성시켰다.

한편 이프의 첫 미니앨범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2F 신용재 "아직도 포맨인줄 아는 분 많아, 이름 알리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