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쇼윈도' 불륜남녀 전소민x이성재 "잘못된 것 알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전소민이 '쇼윈도' 속 자신의 역할을 언급했다.

전소민은 2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 이하 '쇼윈도') 제작발표회에서 자신이 맡은 역할에 대해 "신명섭의 여자"라며 "사랑 때문에 어떤 짓이든 하는 욕망에 충실한 여자"라고 설명했다.

배우 전소민이 2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채널A]
배우 전소민이 2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채널A]

극중 '불륜남녀'인 전소민과 이성재는 똑같이 "잘못된 것을 알고 있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쇼윈도'는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다.

송윤아는 온화한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완벽한 여왕 한선주를, 이성재는 가정과 사랑 모두를 가지려 하는 이중적인 남자 신명섭을 연기한다.

또 전소민은 가정이 있는 남자를 사랑하면서 그의 아내와 친구가 된 여자 윤미라 역을, 황찬성은 한선주의 이복동생 한정원 역을 맡았다.

'쇼윈도'는 29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쇼윈도' 불륜남녀 전소민x이성재 "잘못된 것 알고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