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쇼윈도' 송윤아 "이성재, 신인시절 같이 서러움 달래던 애틋함"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송윤아가 이성재와의 두 번째 연기 호흡 소감을 밝혔다.

송윤아는 2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채널A 10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극본 한보경 박혜영, 연출 강솔 박대희/ 이하 '쇼윈도') 제작발표회에서 "끌림이 있었고,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배우 송윤아가 2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채널A]
배우 송윤아가 2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채널A]

이어 "저는 사람과 사람 사이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감독님이라면 믿고 즐겁게 따라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수개월간의 시간이 나에게 선물이 될 것 같은 믿음이 컸다"라고 전했다.

또 "이성재 씨와 1997년에 '지평선 너머'라는 드라마를 같이 했다. 그 때는 이성재 씨도, 저도 너무 신인이었다. 현장에 나오면 말도 한마디 못하고 기 못 펴고 서러움을 달래던 애틋함이 있었던 상대 배우다. 세월이 지나서 함께 한다고 했을 때 반가웠다"라고 이성재와의 호흡 소감을 밝혔다.

'쇼윈도'는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다.

송윤아는 온화한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완벽한 여왕 한선주를, 이성재는 가정과 사랑 모두를 가지려 하는 이중적인 남자 신명섭을 연기한다.

또 전소민은 가정이 있는 남자를 사랑하면서 그의 아내와 친구가 된 여자 윤미라 역을, 황찬성은 한선주의 이복동생 한정원 역을 맡았다.

'쇼윈도'는 29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쇼윈도' 송윤아 "이성재, 신인시절 같이 서러움 달래던 애틋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