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헬로트로트' 전영록, 하동근 노래에 눈물…'와일드카드' 본선 진출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헬로트로트' 전영록이 하동근의 노래를 듣고 눈물을 흘린 사연을 공개했다.

11월30일 방송된 MBN '헬로트로트' 4회에서는 '팀지명전' 마지막 회차가 펼쳐졌다. 앞서 '홀드 카드'(합격 보류)를 받았던 하동근은 전영록의 '와일드 카드'로 본선 무대에 진출했다.

헬로트로트  [사진=MBN]
헬로트로트 [사진=MBN]

이날 전영록은 K-트로트로 세계 무대에 데뷔할 팀원을 정하는 마지막 순간에 하동근을 떠올렸다. 단 한명을 더 선발할 수 있는 '와일드 카드'를 받자 그는 망설임 없이 하동근을 호명했다. 전영록은 "원래 노래를 들을 때, 절대로 얼굴을 보지 않고 목소리만 듣는다. 색깔 있는 음색인지 보려고 그렇게 한다. 그런데 하동근 노래를 듣는데 눈물이 막 났다. '창피하게 왜 눈물이 나지?' 하는 생각이 들면서 돌아가신 부모님이 너무 보고 싶어졌다"라고 밝혔다.

하동근은 2박3일 합숙에서도 놀라운 성적을 거뒀다. '헬로트로트' 메인 테마곡인 '팡파르' 오프닝 무대에서 센터에 설 수 있는 기회를 두고 치른 팀 대결에서 1위를 차지한 것.

전영록 팀은 정훈희, 인순이, 김수희, 설운도 등 5개 팀 중 '팡파르' 1위를 차지했다. 이들은 향후 '팡파르' 센터로 나서 본선 1라운드 그랜드 오프닝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헬로트로트' 전영록, 하동근 노래에 눈물…'와일드카드' 본선 진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