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컴백] 다비치, 첫 캐럴송 '매일 크리스마스' 발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여성 듀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가 첫 캐럴송을 선보인다.

다비치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매일 크리스마스'를 발매한다.

다비치 신곡 온라인 커버 [사진=웨이크원]
다비치 신곡 온라인 커버 [사진=웨이크원]

'매일 크리스마스'는 추운 겨울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매일이 크리스마스일 것 같다는 설렘을 표현한 미디엄템포 캐럴송으로, 따뜻한 멜로디는 물론 리드미컬한 트랙 사운드가 다비치의 보컬 케미와 조화롭게 어우러져 모두가 즐거운 12월 크리스마스의 행복한 기분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매일 크리스마스'와 함께 'I wish(아이 위시)'가 수록된다. 'I wish'는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를 편안한 무드로 풀어낸 또 하나의 캐럴송 트랙으로, 절제된 템포감에 다비치의 감성 보컬이 더해져 타이틀곡과는 상반된 정적이고 아련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다비치는 특유의 탄탄한 가창력과 조화로운 하모니, 풍부한 감수성으로 다비치표 캐럴송을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캐럴송인 만큼, 다비치는 경쾌함과 아련함을 고루 담아내며 겨울 감성의 진수를 예고하고 있다.

올해 두 번의 싱글 앨범 발매 및 인기 드라마 OST 가창, 프로젝트 음원 참여 등 어느 때보다 활발한 음악적 활동을 이어온 다비치는 '매일 크리스마스'를 통해 연말을 아름답게 장식할 예정이다.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겨울 선물이 되어줄 다비치의 새 싱글 '매일 크리스마스'는 6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컴백] 다비치, 첫 캐럴송 '매일 크리스마스'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