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L, 9일 美 '켈리 클락슨 쇼' 출격…'Lover Like Me' 첫 공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CL이 미국 인기 토크쇼인 '켈리 클락슨 쇼 (The Kelly Clarkson Show)'에 첫 출연한다.

CL은 오는 12월 9일(현지시간) 방송되는 미국 NBC의 '켈리 클락슨 쇼'에 출연, 첫 정규 앨범 'ALPHA'의 두번째 싱글인 'Lover Like Me'의 첫 방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CL 싱글앨범 'Lover Like Me' 이미지 [사진=베리체리]
CL 싱글앨범 'Lover Like Me' 이미지 [사진=베리체리]

'켈리 클락슨 쇼'는 미국 원조 아이돌이자 그래미어워즈 수상자인 켈리 클락슨이 진행하는 인기 토크쇼로 미국의 우수한 TV 방송 작품에수여하는 '에미상 (Emmy Awards)'을 수상한 NBC의 간판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CBS의 간판 토크쇼인 '제임스 코든쇼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에 출연해 'HWA'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의 시작을 알렸던 CL은 올해도 NBC인기 토크쇼인 '캘리 클락슨 쇼'에 출연하며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0월 첫 솔로 정규앨범 'ALPHA'를 발표한 CL은 국경을 넘나드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국내 음악방송은 물론 지난 11월 30일에는 영국 런던 'ALPHA LONDON POP UP SHOW'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3일에는 LA에서 개최된 '징글볼'의 프리쇼인 '징글볼 빌리지'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CL은 '켈리 클락슨 쇼' 이외에도 다양한 화보와 인터뷰 등 미국 현지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CL, 9일 美 '켈리 클락슨 쇼' 출격…'Lover Like Me' 첫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