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민호 "몽글몽글 기분 좋아…정규 3집 한계 없이 도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송민호(MINO)가 신보에 한계성 없는 도전을 담으려 했다고 말했다.

송민호는 7일 오전 솔로 정규 3집 'TO INFINITY.'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갖고 새 앨범을 소개했다. 송민호의 컴백은 솔로 정규 2집 'TAKE' 이후 약 1년 만이다.

송민호는 "시간이 빨리 흘러간다. 3집 앨범이라는 것이 와닿지 않지만 명예롭고 기분이 좋다. 긴장되고 설레이고, 몽글몽글 간지럽고 좋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송민호가 7일 솔로 정규 3집 'TO INFINITY.'를 발매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송민호가 7일 솔로 정규 3집 'TO INFINITY.'를 발매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송민호는 "이번 앨범 역시 장르에 구애받지 않았다"라며 "실험적인 곡도 있고, 대중적인 곡도 있고 섹시한 곡도 있다"라고 했다. 이어 "이전 앨범이 자유롭고 송민호다운 느낌을 처음으로 내보려고 했다면 이번엔 한단계 나아가 한계성 없이 도전하려고 했다"라고 말했다.

송민호는 앞서 발표한 두 장의 솔로 정규앨범에서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 프로듀서로서 역량을 뿜어냈다. 정규 3집'TO INFINITY.'를 통해 자신의 음악 스펙트럼을 또 한 번 확장, 새로운 이야기를 풀어낸다.

타이틀곡 '탕!♡ (TANG!♡)'은 '사랑을 얻기 위해서라면 어떠한 대가라도 기꺼이 치르겠다'는 열정 넘치는 가사가 돋보이는 노래다. 송민호 특유의 힙합 스웨그와 감각적인 어법이 담겼다.

송민호는 "''탕!♡ (TANG!♡)'은 열정 넘치는 사랑꾼의 노래다. 사랑을 얻기위해서 모든 것을 하지만 서툴러서 실패한다. 무겁지 않게 가고 싶어서 경쾌하게 풀어냈다"고 소개했다.

송민호는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TO INFINITY.'를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민호 "몽글몽글 기분 좋아…정규 3집 한계 없이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