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담희, '어게인 마이 라이프' 출연…이준기→정상훈과 호흡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한담희가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출연한다.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는 "한담희가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13일 밝혔다.

배우 한담희가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출연한다.  [사진=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배우 한담희가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 출연한다. [사진=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내년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연출 한철수, 극본 제이/김율, 제작 삼화네트웍스/크로스픽쳐스)는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억울한 죽임을 당한 후 저승의 문턱에서 인생 리셋 기회를 잡은 검사의 절대 악 심판을 그린 사이다 응징기다. 드라마 '우아한 가'의 한철수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제이, 김율 작가가 집필을 맡아 완성도를 담보한다.

한담희는 웹드라마 '0시의 그녀'를 통해 데뷔한 뒤, MBC '운빨로맨스'에서 그래픽 디자이너 가승현 역을 맡아 세련미 넘치는 미모와 상반되는 곰 같은 매력으로 활약했다. 더불어 지난 6월 tvN '보이스4'를 통해 긴장감과 몰입도를 높이며 신스틸러로 활약한 바 있다.

한편, 배우 한담희가 출연하는 SBS 새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2022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담희, '어게인 마이 라이프' 출연…이준기→정상훈과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