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 'We're HERO, 임영웅' 감동 한번 더…12월 중 스페셜 방송 편성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KBS가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의 감동을 한번 더 전한다.

14일 KBS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We're HERO 임영웅'이 26일 본방송을 선보인 이후 스페셜 방송으로 한차례 더 시청자들을 찾아간다"고 밝혔다. 스페셜 방송은 'We're HERO 임영웅' 본방송 이후인 12월 마지막주에 편성될 전망이다.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사진=KBS ]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사진=KBS ]

'We're HERO 임영웅' 스페셜 방송에는 10일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된 공연의 생생한 현장을 담아낼 예정. 무대 아래 임영웅의 리얼한 모습은 물론 본방송 속 감동의 무대까지 담아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We're HERO 임영웅'은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라는 공연의 슬로건을 전하는 KBS 송년특집. 임영웅과 KBS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감성장인' 임영웅과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주목받은 댄스크루 '훅' 아이키의 만남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대세와 대세의 만남이라는 표현에 걸맞는 두 사람의 컬래버레이션 역시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한편 'We're HERO 임영웅'은 12월의 마지막 일요일인 26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 'We're HERO, 임영웅' 감동 한번 더…12월 중 스페셜 방송 편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