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괴이', 신현빈 코로나 확진 영향 無…"이미 촬영 마무리"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신현빈이 코로나19 확진된 가운데 그가 출연 중인 드라마 '괴이'는 이미 촬영을 종료, 확산 우려를 피했다.

14일 티빙 측은 조이뉴스24에 "이미 '괴이' 촬영이 마무리됐다"라며 신현빈의 코로나19 확진과 관련된 문제는 없다고 밝혔다.

배우 신현빈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그가 출연 중인 티빙 오리지널 '괴이'는 이미 촬영을 종료, 한숨을 돌렸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신현빈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그가 출연 중인 티빙 오리지널 '괴이'는 이미 촬영을 종료, 한숨을 돌렸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날 신현빈 소속사 유본컴퍼니 측은 "신현빈이 지난 13일 확진자와 접촉해 즉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오늘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알렸다.

이에 그가 현재 출연 중이라고 알려진 티빙 오리지널 '괴이', JTBC '재벌집 막내아들'의 촬영 일정에 차질이 생길 우려가 있었으나, '괴이'는 이미 촬영을 마쳐 한숨을 돌렸다.

한편 신현빈은 코로나19 백신 2차까지 모두 접종을 완료했지만, 돌파 감염으로 확진 판정을 받게 돼 모든 일정과 스케줄을 중단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괴이', 신현빈 코로나 확진 영향 無…"이미 촬영 마무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