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원위, 1월 4일 'Planet Nine : VOYAGER'로 컴백(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밴드 원위(ONEWE)가 내달 4일 컴백을 확정했다.

원위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VOYAGER'(플래닛 나인 : 보이저)의 스케줄 플랜을 선보이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원위 컴백 티저 [사진=RBW]
원위 컴백 티저 [사진=RBW]

원위는 23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솔로 및 스페셜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원위의 컴백은 지난 6월 발매된 미니 1집 'Planet Nine : Alter Ego' 이후 7개월 만이다. 원위는 'Planet Nine : Alter Ego'를 통해 미지의 영역에서의 또 다른 원위의 모습을 한층 성숙해진 음악, 콘셉트 등에 녹여내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나아가 원위는 미니 2집 'Planet Nine : VOYAGER'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원위의 모습을 예고, 다섯 멤버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의 정점을 보여 줄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원위는 데뷔 이래 발표한 모든 곡 작업을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실력파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레트로, 힙합, 재즈 등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몽환적이면서도 환상적인 '우주 시리즈'를 전개함은 물론, 원위만의 강렬하면서도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를 더해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

한편, 원위는 다음달 4일 미니 2집 'Planet Nine : VOYAGER'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위, 1월 4일 'Planet Nine : VOYAGER'로 컴백(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