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준희·유현우 주연 웹드 '물들여', 28일 OST 공개…애틋함 더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박준희(A.C.E), 유현우(ATO6) 주연의 BL 웹드라마 '물들여'의 OST가 공개된다.

BL 웹드라마 '물들여'의 첫 번째 OST인 '별'과 'Fallin' For You' 2곡이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와 함께 두 주인공의 애틋한 감정이 담긴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타임슬립 BL웹드라마 '물들여'의 OST Part.1 '별', 'Fallin' For You'가 28일 공개된다. [사진=BIGSTONE STUDIO, 무빙픽쳐스컴퍼니]
타임슬립 BL웹드라마 '물들여'의 OST Part.1 '별', 'Fallin' For You'가 28일 공개된다. [사진=BIGSTONE STUDIO, 무빙픽쳐스컴퍼니]

'물들여'는 시대를 뛰어넘는 판타지 로맨스물로, 권력에서 밀려난 비운의 왕세자 이헌(유현우, ATO6)과 조선시대로 타임 슬립한 고등학생 은호(박준희, A.C.E 준)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이다.

형의 질투와 배신으로 유배당한 채 슬픈 운명을 짊어지고 살아가는 이헌 앞에 나타난 이세계(異世界) 사람 은호. 운명적인 만남을 시작으로 그림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피어난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담는다.

드라마의 메인 테마곡인 '별'은 운명에 이끌리듯 자꾸만 커져가는 두 주인공의 마음을 신인가수 이수연이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음색으로 표현한 곡이다. 아련한 마음을 전하는 피아노의 선율에 사극 특유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구슬픈 해금 소리가 더해져 꾹꾹 눌러 감춰야만 하는 두 주인공의 시린 마음을 더욱 진하게 만든다.

'Fallin’ For You'는 실력파 가수 러니(RUNY)가 참여했다. 록 장르의 긴장감 도는 비트를 특유의 따뜻한 보이스로 표현해 마음을 적신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메인 테마곡 '별'의 뮤직비디오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두 주인공의 애틋하면서도 애절한 감정선을 따라 한 편의 영화처럼 특별 제작됐다. OST에 어우러지는 하이라이트 장면들로 구성됐다.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드라마 속 장면들은 평범한 고등학생인 은호가 이헌의 앞에 나타나 이들의 운명이 어떻게 뒤바뀔지 기대케 한다. 또한 은호와 이헌이 시대를 초월한 사랑을 이룰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지난 23일 첫 방송된 '물들여'는 매주 목, 금요일 아이돌로맨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총 8부작으로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준희·유현우 주연 웹드 '물들여', 28일 OST 공개…애틋함 더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