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쿠쿠, '인스퓨어 전기분해 코크살균 정수기'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쿠쿠, '인스퓨어 전기분해 코크살균 정수기' 출시

쿠쿠홈시스가 위생관리 기능을 강화한 저수조(탱크)형 정수기 신제품 '인스퓨어 전기분해 코크살균 정수기(CP-WS601HW/SW)'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쿠쿠홈시스가 셀프관리형 직수 정수기를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은 '전기분해 코크살균' 기능을 저수조형 제품에 확대 도입해 차별화된 위생관리 편의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쿠쿠홈시스 인스퓨어 전기분해 코크살균 정수기 [사진=쿠쿠]
쿠쿠홈시스 인스퓨어 전기분해 코크살균 정수기 [사진=쿠쿠]

별도 첨가물 없이 정수기 내부에서 자체 생성한 전기분해 살균수로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코크(출수구) 안팎을 꼼꼼하게 세척한다. 또 일상 속 발생하는 각종 미세먼지와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살모넬라균 등 유해 세균을 원할 때마다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살균할 수 있다.

◆ 위니아에이드, 새해맞이 고객감사 프로모션 실시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가 2022년 새해를 맞이해 내년 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의 딤채전문점(위니아딤채스테이)에서 '새해 첫 고객감사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김치냉장고 딤채와 위니아 냉장고 등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딤채전문점과 연계된 제휴카드를 사용해 결제할 경우 청구할인 7%(최대 20만원), 무이자할부 최고 36개월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2022년형 딤채와 위니아 보르도 와인냉장고,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위니아 마스크 100장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행사기간 동안 딤채전문점에서 프리미엄 김치냉장고, 냉장고, 세탁기 행사모델을 구입한 고객이 카카오톡에서 위니아 직수 냉온 정수기 렌털을 계약하면 추가 30만원 상품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캐논코리아, 대형 프린터 GP 시리즈 선봬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고부가가치 그래픽 출력에 최적화된 대형 프린터 GP 시리즈를 출시했다. GP 시리즈는 'GP-540/520'과 'GP-5300/5200' 등 4기종으로 구성됐으며, 동봉된 PC용 포스터 제작 소프트웨어 포스터 아티스트를 통해 고품질 포스터를 간단하게 제작할 수 있다.

캐논 'GP-540' [사진=캐논코리아]
캐논 'GP-540' [사진=캐논코리아]

최대 B0 사이즈를 출력할 수 있는 'GP-540'과 최대 A1 사이즈를 출력 가능한 'GP-520'은 10+1색 안료 잉크를 사용했다. 세계 최초 수성안료 형광잉크와 신개발 특별 색상잉크를 탑재한 이번 제품은 '디지털 혼합조색' 기능을 통해 출력물의 명도와 채도를 개선했다. 'GP-5300'은 최대 A0, 'GP-5200'은 최대 A1까지 출력이 가능하며, 5색 잉크와 형광 잉크를 탑재한 수성안료 대형 잉크젯프린터다.

◆ 후지필름 코리아, 임인년 새해 맞이 이벤트 마련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임인년 새해를 맞아 '위시풀 조이풀 이얼즈(WISH-FULL, JOY-FULL YEARS)'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1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청담동에 위치한 '파티클'과 두 번째 오프라인 직영 매장 '후지필름 에비뉴엘점'에서 열린다.

현장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1인당 1개의 코인을 받아 캡슐을 뽑은 뒤, 후지필름 코리아 캐릭터 조이가 그려진 스티커의 스크래치를 긁으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1등 4명에게는 에어팟 3세대가, 2등 20명에게는 60계 호랑이 치킨 교환권이 지급되며, 그 외 참가자 전원에게 켈로그 컵 시리얼을 증정한다.

◆ 롯데하이마트, 1월 한 달간 온오프라인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신년을 맞아 1월 한 달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펼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캐시백이나 장기 무이자 할부 혜택을 준다. 평일(화~목)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50만원까지, 주말(금~월) 구매하면 최대 110만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요일 관계없이 행사카드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신년 행사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신년 행사 [사진=롯데하이마트]

아울러 삼성전자 김치냉장고, QLED TV 등 20개 행사 모델 중 2개 이상 동시 구매 시 최대 300만 점까지 엘포인트(L.POINT)를 지급한다. LG전자 TV, 스타일러 등 15가지 행사 모델 중 2개 이상을 동시 구매하면 30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준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쿠쿠, '인스퓨어 전기분해 코크살균 정수기'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