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시환, 신곡 '사랑하지 않아서야' 발매…아련한 '이별 장인'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박시환이 새해부터 '이별 장인'의 면모를 과시했다.

박시환은 지난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사랑하지 않아서야'를 공개, 약 1년 만의 컴백을 알렸다.

박시환은 '사랑하지 않아서야'를 통해 박시환은 한층 더 깊어진 보이스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추운 겨울 맞춤 애절한 분위기를 선사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아련한 멜로디에 박시환의 성숙해진 목소리가 더해져 쌀쌀한 날씨에 잠시나마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가 하면, 이별 가사로 대중의 공감과 눈물샘을 자극한다.

박시환 신곡 '사랑하지 않아서야' MV 캡처
박시환 신곡 '사랑하지 않아서야' MV 캡처

흔하지만 슬픈 이별 이야기에 깊은 감정을 담아낸 박시환의 '사랑하지 않아서야'는 공개와 동시에 팬들의 열띤 반응을 받고 있는 중이다.

이별할 때 더 이상 사랑의 감정이 남아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그것마저 외면하고 싶은 마지막을 그려낸 '사랑하지 않아서야'는 에메랄드 캐슬의 리더이자 기타리스트 김상환의 프로듀싱을 비롯해 신예 작곡가 서재환의 작사 및 작곡, 신성진의 스트링 편곡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Mnet '슈퍼스타K 5' 준우승을 비롯해 MBC '복면가왕' 출연 당시 가왕 자리에 이름을 올렸던 박시환은 신곡 발매에 앞서 12월 31일부터 2일까지 홍대 롤링홀에서 컴백 기념 콘서트를 개최하고 한 해를 마무리 했다. 이어 신곡 '사랑하지 않아서야'로 2022년 활동 포문을 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시환, 신곡 '사랑하지 않아서야' 발매…아련한 '이별 장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