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민주당 전남도당, 영암무안신안지역 필승 결의대회 개최


서삼석 위원장 “당원들과 함께 승리의 길에 앞장설 것”

[아이뉴스24 대성수 기자]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은 지난 3일 영암무안신안지역(위원장 서삼석) 대전환 선대위 필승결의대회를 가졌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전남도당 대회의실에서 지역 상임선거대책위원장 외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방역수칙을 준수해 개최됐다.

지난 3일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영암무안신안지역 대전환 선대위 필승결의대회에서 서삼석 지역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지난 3일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영암무안신안지역 대전환 선대위 필승결의대회에서 서삼석 지역위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전남도당 영암무안신안지역 선거대책위원회는 ‘전남도당 대전환 선거대책위원회’의 산하조직으로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이 임명됐다.

전남도당 대전환 선대위에는 중앙당의 선대위 구성 원칙에 따라 공동선대위원장, 부위원장과 대변인, 정책특보, 소셜네크워킹서비스(SNS)특보 등의 인사가 대거 참여한다.

구성 원칙은 ▲국민통합을 이루는‘통합 선대위’▲모든 국민에게 민주당의 문을 여는 ‘개방․플랫폼 선대위’▲국가미래와 비전을 제시하는‘미래선대위’등이다.

전남도당 영암무안신안지역의 구성을 보면 우승희, 이혜자, 나광국, 김문수, 정광호 전라남도의회 의원 등 5명이 공동선대위원장직을 맡았다.

서삼석 위원장은 “민주당의 뿌리인 전남의 영암무안신안에서 이재명 후보의 승리를 견인하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필승 결의대회를 개최했다”며 “당원들과 함께 승리의 길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무안=대성수 기자(ds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민주당 전남도당, 영암무안신안지역 필승 결의대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