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조이뉴스24, 뉴미디어캠퍼스(주)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M0U 체결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주)조이뉴스24(대표이사 이창호)는 (주)뉴미디어캠퍼스 (대표이사 손정일)와 인플루언서 양성 및 교육,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활성화를 위해 협력한다는 양해각서(MOU)를 5일 체결했다.

조이뉴스24는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직접 연결시켜주는 인플루언서마케팅 플랫폼 ‘셀러뷰’를 운영하고 있으며, 뉴미디어캠퍼스는 2009년에 설립된 교육, 창업, 마케팅 관련 전문인력 양성 기업이다.

뉴미디어캠퍼스는 그동안 쌓아 온 창업 및 컨설팅, 마케팅 교육 자료와 인프라를 활용하여 인플루언서 양성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을 수료한 후에는 ‘셀러뷰’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게 된다.

조이뉴스24는 ‘셀러뷰’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소개는 물론, 인플루언서 양성과 교육,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 생산 및 홍보를 맡게 된다.

이를 위해 양사는 인플루언서를 지망하는 예비창업자 과정에서부터 전문가 과정까지 다양한 커리큘럼을 개설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의 내용에는 리뷰 및 체험기의 기초적인 작성법부터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및 편집, 성공하는 리뷰와 체험기 작성 요령 등이 포함된다.

또한 ‘셀러뷰’의 광고주를 위한 효율적인 마케팅 계획 수립 및 집행 등에 관한 교육도 진행한다.

조이뉴스24 이창호 대표는 “양사의 인플루언서 플랫폼 운영 경험과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류의 인기가 높은 동남아시아 등 해외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플루언서마케딍 플랫폼 '셀러뷰' 초기화면 [사진=조이뉴스 24]
인플루언서마케딍 플랫폼 '셀러뷰' 초기화면 [사진=조이뉴스 24]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조이뉴스24, 뉴미디어캠퍼스(주)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M0U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