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 장민호 가고 정동원 온다…'골프왕2' 오늘(10일) 종영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골프왕 시즌2'가 오늘(10일) 종영한다. '골프왕'은 오는 3월 시즌3로 돌아온다.

10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TV조선 '골프왕 시즌2'는 10일 마지막 방송된다. 앞서 지난해 10월18일 첫 방송된 '골프왕2'는 10일 방송되는 13회를 끝으로 시즌 종영된다.

'골프왕2'가 10일 종영한다. 시즌3는 3월 중 선보인다. [사진=TV조선 홈페이지 캡쳐]
'골프왕2'가 10일 종영한다. 시즌3는 3월 중 선보인다. [사진=TV조선 홈페이지 캡쳐]

'골프왕' 측은 조이뉴스24에 "'골프왕2'가 오늘 종영한다. 3월 중 시즌3을 선보일 것"이라며 "멤버 구성 등 구체적인 사항은 결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현재 '골프왕2'에는 골퍼 김미현을 비롯해 김국진, 허재, 장민호, 양세형, 샤이니 민호 등이 출연 중이다.

'골프왕2'의 후속작은 정동원, 붐이 진행하고 트로트 신동 7인이 출격하는 '개나리학당'이다. 김유하-임지민-김태연-임서원-안율-김다현-류영채가 출연하며 17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개나리학당 [사진=TV조선]
개나리학당 [사진=TV조선]

'개나리학당'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국민가수' 등 TV CHOSUN이 발굴한 어린이 출연자들의 예능 도전기이자, '뽕숭아학당'의 어린이 버전이다. 어른들은 모르는 요즘 애들, 또 요즘 애들은 모르는 어른들의 문화를 서로 배우고 이해하는 본격 '세대 공감 프로젝트'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 장민호 가고 정동원 온다…'골프왕2' 오늘(10일) 종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