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엔하이픈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파워풀 무결점 군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파워풀 무결점 군무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엔하이픈이 10일 오후 6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서(DIMENSION : ANSWER)'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지난해 10월 발표한 정규 1집 'DIMENSION : DILEMMA' 이후 약 3개월 만에 내놓는 새 앨범이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10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엔하이픈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서'(DIMENSION : ANSW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10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엔하이픈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서'(DIMENSION : ANSWER)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엔하이픈 멤버들은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이다. 역대급 퍼포먼스를 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리패키지 앨범으로 좋은 음악 준비했으니 관심 가져주길 바란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ENHYPEN은 'DIMENSION' 시리즈를 열었던 전작 'DIMENSION : DILEMMA'에서 복잡한 세계 속에 다양한 '욕망'과 연결되면서 어떤 욕망을 좇을지 쉽게 결정할 수 없는 딜레마에 빠진 감정을 노래했다. 이번 앨범은 세상에 대해 의문과 불신을 갖게 되면서 사회가 정해 놓은 정답을 따르지 않고, '우리만의 정답'을 찾아가기로 결심한 소년들의 이야기가 담겼다.

타이틀곡 'Blessed-Cursed'는 자신을 둘러싼 조건들과 세상들의 질서가 축복(Blessed)이 아니라 저주(Cursed)임을 깨달은 소년들이 이것들이 축복이든 저주든 더 이상 이 굴레에 스스로를 가두지 않고 자신들의 삶은 알아서 하겠다고, 더 이상 참견하지 말라고 외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엔하이픈은 "세상이 정한 답을 거부하고 우리만의 정답을 찾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내달리는 소년들이 어떻게 살아야할까 고민을 하고, 세상이 틀렸음을 깨닫고 그 이후의 이야기를 담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세상은 이겨야 한다는 것만 강조해왔는데, 소셜미디어에서 봐왔던 세상은 엉망진창이다. 그런 세상이 제시하는 세상을 믿을 수 없게 된 것"이라고 부연 설명했다.

업그레이드 된 파워풀한 칼군무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엔하이픈은 "청량미가 넘쳤던 지난 앨범에 비해 파워풀하고 무결점한 군무를 보여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ENHYPEN의 새 앨범 'DIMENSION : ANSWER'와 타이틀곡 'Blessed-Cursed' 뮤직비디오는 1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엔하이픈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파워풀 무결점 군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