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찬원, 서울 앵콜 공연 6천석 전석 매진…"찬또배기 화력"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이찬원의 팬콘서트 서울 앵콜 공연이 전회차 전석 매진됐다.

이찬원의 첫 번째 팬콘서트 서울 앵콜 공연 'ONE MORE CHAN’S'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3회차 공연 6천 석이 전석 매진됐다.

이찬원이 팬콘서트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스카이이앤엠, 대박기획]
이찬원이 팬콘서트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사진=스카이이앤엠, 대박기획]

'ONE MORE CHAN’S'는 약 3개월간 이어진 'Chan’s Time'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으로,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진행된다.

앞서 이찬원은 첫 번째 팬콘서트 'Chan’s Time'의 서울, 대구, 부산 공연을 전 회차 매진시키며 뜨거운 팬덤 화력을 과시한 바 있다. 특히 'Chan’s Time' 서울 공연은 티켓 오픈 1분 만에 예정되어있던 2회차 공연이 전석 매진되었으며 이후 추가된 2회차 공연 역시 매진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이찬원은 지난 10월부터 첫 번째 팬콘서트 'Chan’s Time'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울산, 고양, 인천, 대구, 광주, 창원, 대전 등 전국 각지의 팬들을 만났다. 'Chan’s Time'은 지금의 이찬원을 있게 해준 수많은 레퍼토리를 비롯해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로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찬원의 첫 번째 팬콘서트 서울 앵콜 공연 'ONE MORE CHAN’S'는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찬원, 서울 앵콜 공연 6천석 전석 매진…"찬또배기 화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