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효주 "에너지 좋은 한지민→추자현, BH 식구들 큰 힘"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한효주가 한지민을 비롯해 BH엔터 소속 배우들과 동료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효주는 14일 화상으로 진행된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감독 김정훈/해적2) 인터뷰에서 같은 소속사 식구이자 절친한 배우 한지민에 대해 "늘 연락 자주하고, 힘이 되어주는 언니"라고 말했다.

배우 한효주가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배우 한효주가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이어 "같은 일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이해도 많이 해주고, 나눌 이야기도 많다. 언니 생각을 하면 기분, 에너지가 좋다. 서로에게 힘이 된다"라며 "최근 언니가 너무 바빠서 시사회 초대를 하는 것만으로도 부담이 될까봐 이번엔 못했다"라고 전했다.

또 한효주는 "BH에서 만난 언니들의 존재가 큰 힘이 된다. 만나게 되어서 감사하다"라며 "인생 선배이자 배우 선배님들이라 큰 힘이 된다. 너무 고맙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지민, 추자현, 김고은 등 BH엔터 소속 배우들 뿐만 아니라 신현빈과도 남다른 우정을 과시하고 있는 한효주는 "큰 힘이다. 점점 더 그렇게 느껴진다"라며 "제 개인 성과보다 친구들이 잘 됐을 때 좋고 친구들의 성과가 좋았을 때 기분이 좋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같은 일을 하는 배우들이 고마운 이유가 말하지 않아도 이해해줄 수 있다. 배우 생활을 할 때의 고충을 너무나도 깊게 이해해주는 존재가 있다는 것이 굉장히 큰 힘이다"라며 "저도 그런 존재로 옆에 있어주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 2014년 866만 관객을 동원한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의 두 번째 시리즈로, 압도적 규모의 액션과 스펙터클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한효주는 해적선의 주인 해랑 역을 맡아 강하늘, 이광수, 권상우, 채수빈, 오세훈(엑소 세훈), 김성오, 박지환 등과 연기 호흡을 맞췄다. 오는 26일 개봉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효주 "에너지 좋은 한지민→추자현, BH 식구들 큰 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