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가엠지씨커피, 상큼한 봄기운 듬뿍 담은 딸기 시즌메뉴 출시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엠지씨커피(이하 메가커피)가 20일, 딸기 시즌메뉴를 출시한다.

‘봄의 즐거움(Pleasure of Spring)’이라는 주제 아래, 다양함을 담은 메가커피의 특별한 딸기 시즌메뉴는 ‘딸기놀라 요거트 프라페’, ‘한컵 딸기놀라’, ‘딸기라떼’, ‘스크류 티플레저’, ‘떠먹는 딸기치즈 케이크’ 등 5종이다. 

또한 메가커피는 다양한 고객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디저트 라인업 강화를 위해 ‘떠먹는 케이크’ 3종도 상시 메뉴로 함께 선보인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매년 딸기 시즌메뉴가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올해도 차별화된 다양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딸기 메뉴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메뉴 라인업, 신선하고 과육이 풍부한 딸기 원재료를 통해 보장되는 맛, 화려한 비주얼로 메가스러움을 담았다. 전국 메가커피에서 특별한 딸기 메뉴와 함께 상큼한 봄을 미리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메가커피는 이번 딸기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깜짝 할인 쿠폰’, ‘구매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메가커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엠지씨커피 딸기 시즌메뉴 [사진=메가엠지씨커피]
메가엠지씨커피 딸기 시즌메뉴 [사진=메가엠지씨커피]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가엠지씨커피, 상큼한 봄기운 듬뿍 담은 딸기 시즌메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