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리, 박신혜♥︎최태준 결혼 서약 공개 "금세기 최고 커플"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스타일리스트 김우리가 박신혜 최태준 커플의 결혼을 축하했다.

22일 김우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신혜와 최태준의 결혼식 현장 영상을 게재했다. 이어 "오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금세기 최고의 커플 한 쌍이 탄생했네요~우리 태준이 신혜 양 행복하게 잘 살아요"라는 글을 달았다.

이어 "근데 난 주책맞게 부부 서약에 왜 같이 울어? 미쳐(우리 두 딸 시집 보내는 날 시작도 전에 김 우리 아빠 질질 우는 통에 식 중단 되는 거 아닌가 벌써부터 걱정이)"라고 덧붙였다.

최태준 박신혜 [사진=김우리 SNS]

또 "#금세기최고의결혼식 #그어떤헐리웃배우커플보다멋진 #배우최태준 #배우박신혜 #행복하게잘살아라"라는 해시태그를 붙였다.

공개한 영상 속에는 최태준과 박신혜가 부부서약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 속에서 최태준은 "나 최태준은 그대 박신혜를 제 아내로 맞이하여 기쁠때나 슬플때나 부할때나 가난할 때나 건강할 때나 병들때나 그대를 사랑하며 아끼고 제 아내로 맞이할 것을 사랑하는 하나님과 가족과 성도들 앞에서 서약합니다"라고 맹세했다.

이어 박신혜는 부부서약을 하다 울컥했고, 최태준은 박신혜의 눈물을 닦아줬다.

한편, 박신혜 최태준 커플은 이날 오전 서울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김우리 외에도 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결혼식을 빛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