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컴백] 펜타곤, 이번엔 치명+매혹美…더 강렬한 귀환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펜타곤(진호, 후이, 홍석, 신원, 여원, 옌안, 유토, 키노, 우석)이 24일 미니 12집 'IN:VITE U'(인바잇유)를 발매한다.

신보 'IN:VITE U'(인바잇유)는 '펜타곤이 마주한 새로운 세계로의 초대, 그곳에서 만난 너에게 빠르게 빠져든다'라는 의미로 펜타곤만의 역량을 고스란히 담아낸 앨범이다.

펜타곤 단체 이미지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펜타곤 단체 이미지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는 인트로부터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팝과 R&B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낸 곡으로 멤버 진호, 키노, 우석이 작사에 참여했다. 묵직한 비트 위 트렌디하고 리드감 있는 멜로디를 섬세하고 매혹적인 보컬로 뽐내며 펜타곤의 변화된 애티튜드를 가장 잘 표현해냈다.

'빛나리', '청개구리', '봄눈', 'DO or NOT'(두 올 낫) 등 발표해 국내 외 팬들의 사랑을 받은 펜타곤은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와 음악적 역량을 보이는 'Feelin' Like'(필린라이크)를 통해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펜타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IN:VITE U'(인바잇유)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컴백] 펜타곤, 이번엔 치명+매혹美…더 강렬한 귀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