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022 플라이하이 K-POP 콘서트'생중계


다크비, 드리핀, 라잇썸, 빌리, 싸이퍼, 위클리, 킹덤, 퍼플키스 등 총 12팀 출연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POP 새싹들의 대축제 '2022 플라이하이 K-POP 콘서트'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즌에서 온라인 국내 독점 생중계한다.

'2022 플라이하이 K-POP 콘서트' 포스터 [사진=시즌]

시즌(대표 장대진)은 24일 오후 6시 30분 일산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열리는 '2022 플라이하이 K-POP 콘서트'를 독점 생중계 한다고 발표했다.

'2022 플라이하이 K-POP 콘서트'는 장기간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데뷔를 하고도 공연의 기회를 많이 얻지 못한 신인 아이돌들을 위해 기획했다.

다크비, 드리핀, 라잇썸, 빌리, 싸이퍼, MCND, woo!ah!(우아!), 위클리, 미래소년, 킹덤, 트라이비, 퍼플키스 총 12팀이 참여해 강렬한 무대와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라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해당 공연은 오프라인에는 사전에 초대된 200여명의 팬들과 함께하며, 온라인 생중계는 시즌 이용권 가입자라면 누구나 실시간TV 메뉴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유현중 시즌 사업총괄은 "K-POP 스타들의 화려한 무대를 시즌을 통해 '안방 1열'에서 즐겨보시기 바란다"며 "올해에도 시즌은 차별화된 콘텐츠 제작과 다양한 외부 제휴 확대를 지속해 나가며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