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웨이항공, '후쿠오카' 편도총액 6만6300원 판매


2만원 추가 할인까지 제공…"가장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티웨이항공이 일본 후쿠오카 항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후쿠오카현·후쿠오카국제공항과 함께 실시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후쿠오카 노선을 편도 총액 6만6천300원부터 판매한다.

탑승 기간은 오는 3월 27일부터 10월 29일까지다. 해당 노선을 왕복으로 결제할 경우 2만 원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이 후쿠오카 항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후쿠오카 항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티웨이항공]

또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호리테라스 카페, 고라대사, 야나가와 뱃놀이, 규슈올레, 우키하이나리 신사, 치쿠호 사이클링 등 후쿠오카현에서 즐길 수 있는 최신 여행지 정보도 소개한다.

또한 티웨이항공은 연중 두 차례만 실시하는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이달 30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가장 저렴한 여행 준비를 돕고 있다. 메가 얼리버드 프로모션 기간 중에 후쿠오카 노선을 포함한 국제선 항공권 구매 시 여정 변경과 환불 수수료 면제 혜택도 각 1회씩 제공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다시 떠날 후쿠오카 여행을 손꼽아 기다리는 고객들은 보다 미리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기회"라며 "추가 할인 쿠폰과 여행지 정보도 꼭 확인해 보실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웨이항공, '후쿠오카' 편도총액 6만6300원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