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키스 수현·기섭·훈, 탱고뮤직 전속계약…팀 해체 없다(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유키스(U-KISS)가 2022년 새로운 출발에 나선다.

24일 신생 기획사 탱고뮤직(tango music)은 유키스의 멤버 수현, 기섭, 훈이 1호 아티스트로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유키스 수현 기섭 훈 단체 이미지 [사진=탱고뮤직]
유키스 수현 기섭 훈 단체 이미지 [사진=탱고뮤직]

탱고뮤직은 "유키스는 그동안 앨범과 공연, 방송 등을 통해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왔고, 국내는 물론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끌며 활약 해왔다. 앞으로 유키스 활동 및 멤버별 재능과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속계약 소감을 전했다.

탱고뮤직은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를 비롯해 음반 제작과 공연 기획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사명인 '탱고뮤직'은 라틴어 '탱고'의 뜻처럼 마음을 움직이는 음악을 하자라는 의미를 담았다.

유키스는 2008년 데뷔곡 '어리지 않아'로 데뷔했다. 이후 '만만하니', '빙글빙글', '뭐라고', '시끄러', '0330'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최근 '숨어 듣는 명곡'으로 유키스 노래들이 재조명된 바 있다.

특히 멤버들은 본업인 가수는 물론 다방면에서도 활약했다. 리더 수현은 다수 작품을 통해 뮤지컬 배우로 활약했으며,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고정 게스트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기섭은 '얼짱시대 2' 출신 멤버로 조각같은 미모로 큰 인기를 끌었던 멤버. 뮤지컬 '썸머스노우', '궁', '카페인' 등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마지막으로 훈은 영화 '나만 보이니'와 드라마 '예쁜 남자', '우리 집 꿀단지', '이름 없는 여자' 등 다수 작품을 통해 배우로도 활약했다.

이처럼 유키스가 새로운 소속사와 새 출발을 알린 가운데 한 단계 도약을 예고한 그들의 음악과 이후 행보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키스 수현·기섭·훈, 탱고뮤직 전속계약…팀 해체 없다(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