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벼락거지' 위한 탈지상파 예능…설연휴 '자본주의학교'가 온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5천만 '벼락 거지'들을 위한 탈 지상파 예능이 찾아온다.

31일과 2월1일 방송되는 KBS 2TV '자본주의학교'는 경제 교육이 필수인 시대, 10대들의 기상천외한 경제생활을 관찰하고 자본주의 생존법을 알려주며 이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을 기부하는 과정까지 담는 신개념 경제 관찰 예능이다. 홍진경이 MC를 맡았으며 정동원, 故신해철 딸과 아들, 현주엽의 두 아들, 현영 딸이 10대 입학생으로 출연한다.

자본주의학교 [사진=KBS]
자본주의학교 [사진=KBS]

최근 공개된 '자본주의학교' 티저 영상은 '공부의 신'을 패러디했다. "대한민국 10대 국영수는 상위권, 경제는 낙제?! 우리 아이 경제교육 이대로 둘 수 없다!"라는 오프닝으로 시작해 '자본주의학교'만의 특별한 경제교육 방식, 그 안에서 펼쳐지는 10대 입학생들의 기상천외한 경제생활이 공개된다. '입학하면 100만원 즉시 지급' 소식에 깜짝 놀라는 정동원, 현영 딸의 180도 다리 찢기 플라잉 요가, 현주엽 아들의 먹방 등이 방송을 기대케 한다.

제작진은 "2022년 설 다른 예능은 필요 없다. 오직 '자본주의학교' 뿐"이라며 "오천만 벼락 거지들에게 던지는 탈 지상파 초특급 예능"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생애 첫 주식 투자에 도전한 경제 삐약이 정동원, 능력 만렙치를 자랑하는 故신해철 딸 신하연X아들 신동원 남매, 먹보스 아빠 현주엽 DNA를 그대로 물려받은 먹지니어스 형제 현준희X현준욱, 재테크 여왕 현영을 꼭 닮은 11세 주식 영재 딸 최다은 등이 출연한다.

31일 월요일 밤 9시 50분, 2월 1일 화요일 밤 8시 10분 방송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벼락거지' 위한 탈지상파 예능…설연휴 '자본주의학교'가 온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