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캐리어에어컨, '에어로 18단' 컬러 에디션 선봬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캐리어에어컨, '에어로 18단' 컬러 에디션 선봬

캐리어에어컨이 가습 기능과 헬스케어 기술을 강화하고, 컬러 가전 트렌드를 반영한 2022년형 뉴 '에어로 18단 에어컨' 컬러 에디션 라인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냉난방은 물론 공기 청정과 가습 등 헬스케어 기능 갖춰 사계절 사용이 가능한 에어컨이다.

캐리어에어컨 2022년형 뉴 에어로 18단 에어컨 [사진=캐리어에어컨]
캐리어에어컨 2022년형 뉴 에어로 18단 에어컨 [사진=캐리어에어컨]

특히 다양한 색상을 내세워 소비자를 공략에 나선다. 노블골드, 어반그레이, 로즈골드, 샤이닝실버 색상을 적용해 개인 취향과 인테리어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 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신년 맞이 이벤트 진행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월 한 달간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베스트 리뷰어 이벤트'는 ▲스마트카라 400 ▲이노베이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 후기 작성만으로도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별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1년 치 에코필터 4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내달 9일 스마트카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하만, 듀얼 패턴 마이크 AKG 아라 출시

하만 인터내셔널의 AKG 브랜드가 고해상도 듀얼 패턴 마이크 AKG 아라(ARA)를 새롭게 선보인다. AKG 아라는 크리에이터를 위해 탄생한 전문가용 고해상도 마이크로, AKG의 우수한 음향 기술과 듀얼 패턴 모드가 적용됐으며 간편한 사용성과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하만 듀얼 패턴 마이크 AKG 아라 [사진=하만]
하만 듀얼 패턴 마이크 AKG 아라 [사진=하만]

AKG 시그니처 사운드와 96kHz, 24 비트(bit)의 고해상도 디지털 오디오가 세밀한 디테일을 담아내 맑고 선명한 음성과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 헤드폰을 연결해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사전 녹음된 트랙에 오버 더빙을 할 때에도 제로 레이턴시(Zero-latency) 헤드폰 모니터링으로 지연을 최소화한다.

◆ 한국레노버, '레노버 고' 액세서리 공개

한국레노버가 우수한 모바일 생산성과 효율적인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제작된 새로운 서브 브랜드 '레노버 고' PC 액세서리를 출시했다.

원격 근무 시에도 효과적인 협업과 업무 효율 향상을 지원하는 레노버 고 액세서리 신제품은 ▲무선 멀티 디바이스 마우스 ▲무선 버티컬 마우스 ▲USB-C 무선 마우스 ▲무선 숫자 키패드 등의 입력장치와 ▲USB-C 무선 충전 키트 등의 전력 공급 장치로 구성된다.

◆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 '필립스 원' 할인 행사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MZ세대를 위한 전동칫솔 '필립스 원' 출시를 기념해 내달 20일까지 글로벌 색채 연구소 '팬톤'과 협업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최대 45% 할인한다.

필립스 원 X 팬톤 삭스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필립스]
필립스 원 X 팬톤 삭스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필립스]

'필립스 원 X 팬톤 삭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동칫솔 필립스 원과 전동칫솔과 유사한 컬러의 양말, 굿즈 스티커로 구성됐다. '필립스 원' 배터리 모델이 포함된 에디션은 45% 할인된 3만2천원에, 충전식 모델이 포함된 에디션은 28% 할인된 4만9천원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한다.

◆ 야마하뮤직코리아, 포터블 키보드 'PSR-F52' 판매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초보자들을 위한 포터블 키보드 'PSR-F52'를 출시한다. PSR-F 시리즈는 '손쉬운 조작으로 연주의 즐거움을 전한다'는 콘셉트와 직관적인 디자인, 우수한 휴대성을 갖춘 야마하 대표 키보드 모델이다.

신제품 PSR-F52는 건반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풍성한 사운드 구현에 집중해 음색과 자동 반주 기능이 업그레이드됐다. 피아노, 오르간, 관악기, 기타 등 다양한 악기 외에도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아프리카 등 여러 나라에서 사랑받는 월드 스타일을 포함해 144개의 악기 음색과 158가지의 자동 반주 스타일이 탑재됐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캐리어에어컨, '에어로 18단' 컬러 에디션 선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