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송해나, 럭셔리 싱글 하우스 최초 공개.."트렌디하다" 감탄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모델 송해나가 럭셔리 싱글 하우스를 최초로 공개한다.

2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현이 홍성기 부부가 송해나의 집을 찾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새해를 맞이해 절친 송해나의 집을 찾았다. 송해나는 직접 꾸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는 물론 집으로 들어오자마자 눈에 띄는 독특한 구조의 집을 공개했다.

동상이몽2 [사진=SBS 제공]
동상이몽2 [사진=SBS 제공]

영상을 본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트렌디하다" "아기자기하고 개성 있다"라며 감탄했다. 톱모델 이현이는 송해나의 옷방을 가장 부러워하며 그 앞을 떠나지 못했다.

이어 홍성기가 송해나를 위한 소개팅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송해나의 생일을 기념해 비밀스러운(?) 소개팅을 준비한 것.

송해나는 생각지도 못했던 제안에 설레는 마음으로 소개팅남을 기다렸고, 양손 가득 명품을 들고 나타난 남자에 비명을 질렀다는 후문. 소개팅남는 누구일지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또 이현이의 주사가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바로 술만 먹으면 신체 부위를 오픈한다는 것. 홍성기는 "내 앞에서 처음 보여준 모습"이라며 충격적이었던 그날을 회상하기도 했다. 오후 11시 10분 방송.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송해나, 럭셔리 싱글 하우스 최초 공개.."트렌디하다" 감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