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트레저, 타이틀곡 제목은 '직진'…"가장 강렬한 곡+칼군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트레저가 신곡 '직진 (JIKJIN)'으로 새해 첫 활동 포문을 연다.

YG엔터테인먼트는 트레저의 새 앨범 타이틀곡 제목은 '직진 (JIKJIN)'이라고 25일 밝혔다.

트레저의 '직진 (JIKJIN)' 타이틀 포스터 [사진=YG엔터테인먼트]
트레저의 '직진 (JIKJIN)' 타이틀 포스터 [사진=YG엔터테인먼트]

간결하지만 임팩트 있는 제목이 인상적이다. 제목 외 구체적인 정보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타이틀 포스터 속 트레저 완전체 비주얼을 통해 곡 분위기를 짐작할수 있다.

다이아몬드 대형으로 포진한 트레저 멤버들은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냈다. 하나의 빛이 사방으로 뻗어나간 가운데 한곳을 바라보는 열두 멤버의 카리스마 깃든 눈빛이 묘한 신비감을 불러일으킨다.

YG 측은 "트레저의 타이틀곡 '직진 (JIKJIN)’은 지금까지 이들이 선보였던 곡들 중 가장 강렬한 곡"이라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파워풀한 '칼군무'가 준비됐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트레저는 오는 2월 15일 첫 미니 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을 발표한다. 현재 예약 판매 중인 트레저의 앨범 선주문량은 약 8일 만에 60만 장을 돌파(1차 집계 기준)하며 자체 최고 성적을 예고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레저, 타이틀곡 제목은 '직진'…"가장 강렬한 곡+칼군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