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다은, 싸이더스 떠나 빅스마일엔터行… 로몬·김지영과 한솥밥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정다은이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5일 소속사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는 정다은의 영입 소식을 전했다.

배우 정다은이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
배우 정다은이 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빅스마일엔터테인먼트]

정다은은 지난 2013년 걸그룹 투아이즈로 데뷔, 2015년 드라마 '위대한 이야기' 영화 '두 남자'를 통해 본격적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해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드라마 '바람이 분다', '쌍갑포차' 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자신만의 특색있는 연기로 차분히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특히 지난 2021년 장르물의 새 지평을 연 드라마 '루카 : 더 비기닝'에서 강렬한 빨간 머리 유나 역을 맡아 거침없는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차세대 액션 여전사의 탄생을 알리는가 하면, '드라마 스페셜 2021 - 그녀들'에서는 궁궐 내 트러블 메이커 세자빈 봉선으로 분해 나인 소쌍(김새론 분)과 환상의 연기 호흡을 선보이는 등 사극 연기까지 임팩트 있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빅스마일 엔터테인먼트는 "무슨 역이든 꼭 제 것처럼 흡수해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이는 도화지 같은 배우 정다은과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되었다. 다양한 재능을 겸비하고 있는 배우인 만큼 보다 더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함께 동행하며 지원할 예정이니 정다은 씨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빅스마일 엔터테인먼트는 모두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회사를 모토로 엔터 업계에서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 온 실무진들이 설립한 신생 기획사로, 연예인 매니지먼트업 외 콘텐츠 제작, 커머스 사업 등 전반적인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다룬다.

이렇게 빅스마일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 정다은은 현재 차기작 선정에 고심 중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다은, 싸이더스 떠나 빅스마일엔터行… 로몬·김지영과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