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손담비 측 "이규혁과 5월13일 비공개 결혼식, 축복 부탁"(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이규혁 감독이 5월 13일 결혼한다.

손담비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는 25일 "손담비 씨가 이규혁 씨와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로 백년가약을 맺기로 했다"라며 5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손담비 이규혁이 5월 13일 결혼한다. [사진=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SBS]
손담비 이규혁이 5월 13일 결혼한다. [사진=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SBS]

이어 "팬데믹 상황을 감안하여 가까운 친인척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손담비 씨는 대중과 소통하는 배우로서 더 좋은 활동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인생에서 아름다운 시작을 함께할 두 사람에게 따뜻한 격려와 축복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앞서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라며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한다"라는 내용의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손담비는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이자 감독인 이규혁과 지난해 12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이어왔다.

다음은 손담비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손담비 씨 관련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손담비 씨가 이규혁 씨와 평생을 함께할 동반자로 백년가약을 맺기로 했습니다.

결혼식은 5월 13일(금) 서울 모처에서 올릴 계획입니다.

팬데믹 상황을 감안하여 가까운 친인척만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점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손담비 씨는 대중과 소통하는 배우로서 더 좋은 활동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인생에서 아름다운 시작을 함께할 두 사람에게 따뜻한 격려와 축복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담비 측 "이규혁과 5월13일 비공개 결혼식, 축복 부탁"(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