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임영웅 TV 광고 선봬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임영웅 TV 광고 선봬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신규 TV광고를 온에어한다. 이번 광고는 26일부터 송출되며, 얼음이 나오는 커피머신이라는 제품의 기능적 장점을 '에스프레카페 커피, 얼음, 한 번에 자유롭게'라는 문구로 풀어냈다.

청호나이스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광고 스틸컷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 커피머신얼음정수기 '에스프레카페' 광고 스틸컷 [사진=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정수기다. 슬림한 사이즈에 정수, 냉수, 온수, 미온수에 얼음까지 가능하다.

◆ SK매직, 2022 연도상 시상식 개최

SK매직이 이달 25일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에서 '2022 연도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SK매직은 지난 한 해 고객을 위해 노력한 MC와 SP 총 58명을 온라인을 통해 시상하고, 실적과 서비스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각 부문 최고 수상자를 초청해 상패와 함께 상금을 직접 전달했다.

올해 MC 실적우수부문 최고상인 SK매직상은 인천미추홀지국 김정환 MC가 영광을 차지했다. 서비스 우수부문에서는 부산북부지국 최용수 MC가 차지했다. 또 조직장 부문 종합평가에서는 이선미 경남지부장, 김인정 포항남부지국장, 한원욱 진주지국 팀장이 1등을 차지해 SK매직상을 수상했으며, SP부문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이원영 8사업단장이 수상 영예를 차지했다.

◆ 에이수스, 'ROG 제피러스 M16'·'ROG 스트릭스 스카 17' 출시

에이수스가 최신 인텔 12세대 CPU를 탑재한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2종 'ROG 제피러스 M16'과 'ROG 스트릭스 스카 17'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게이밍 노트북은 지난 CES 2022에서 공개한 제품으로, 인텔 코어 12세대 i9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80Ti GPU를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에이수스 ROG 제피러스 M16 [사진=에이수스]
에이수스 ROG 제피러스 M16 [사진=에이수스]

에이수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11번가에서 ROG 제피러스 M16, ROG 스트릭스 스카 17 모델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7% 할인 쿠폰과 사은품으로 BP4701 백팩을 증정한다. 또 포토 리뷰를 남기는 고객 대상으로 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ROG 무선 마우스와 ROG 헤드셋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신도리코, 6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신도리코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6차 재인증에 성공했다. 신도리코는 지난 2011년 업계 최초로 CCM 인증을 취득한 후 조직문화와 관리체계를 지속적으로 개선해왔다.

CCM 인증은 기업이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여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신도리코는 경영진과 실무진이 CCM에 대한 강한 의지 아래 공조하고, 전사적인 협업체계를 구축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 한국엡손, 새해 맞아 사회공헌활동 진행

한국엡손이 25일 서울 은평천사원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시행했다. 새해를 맞아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주변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한다는 취지에서다.

한국엡손 사회공헌활동 [사진=한국엡손]
한국엡손 사회공헌활동 [사진=한국엡손]

올해로 3번째 진행된 '2022년 한국엡손 사랑나눔 행사'는 ▲프린터, 프로젝터, 라벨프린터 제품 및 잉크 기부 ▲아이들의 안전한 놀이 환경을 위한 울타리 설치 ▲엡손 프린터로 각인한 텀블러 및 선물 전달 ▲새해 덕담을 전하는 온라인 미팅 순서로 진행됐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임영웅 TV 광고 선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