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우수 서비스센터·직원 시상


'2021 볼보자동차 딜러 어워드' 성료…임직원 로열티 프로그램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7개 공식 딜러사 대상 임직원 로열티 강화 프로그램 '2021 볼보자동차코리아 딜러 어워드'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 및 예방을 위해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사 대표들이 각각 자체적으로 진행했다. 시상 부문은 ▲베스트 퍼포먼스 서비스센터(최우수·우수) ▲올해의 최우수 사원 ▲10년 장기근속자 등 총 3개로 진행됐으며, 14명의 임직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객 만족도, 서비스 프로세스, 기술력, 부품 재고 관리 및 운영, 보증 처리 등 각 항목의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하는 서비스센터 부문 수상 중 ▲최우수는 H 모터스 성수 서비스센터 ▲우수는 아주오토리움 문래 서비스센터, 아이언모터스 해운대 서비스센터, H 모터스 수원 서비스센터로 총 3곳이 선정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왼쪽부터) 김명겸 선임, 모준석 매니저, 이정국 팀장, 임광섭 대리, 주상표 지점장 등을 2021년 최우수 사원으로 선정했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최우수 서비스센터에 선정된 성수 서비스센터에는 150만 원 인당 포상금이 지급된다. 또한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를 통해 '2022 볼보자동차 최우수 서비스센터'로 공지되며, 1년 동안 마케팅 전체 비용의 70%가 지원된다. 이 외 우수 서비스센터로 선정된 총 3개 서비스센터는 인당 50만원의 포상금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각 직군별 최고의 직원에게 수여하는 올해의 최우수 사원 시상도 진행됐다. 수상자는 김명겸 선임, 김석규, 대리, 모준석 매니저, 이정국 팀장, 임광섭 대리, 주상표 지점장 총6명이다. 수상자에게는 200만 원의 포상금이 지급된다. 이 밖에도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성장과 서비스 향상에 기여해온 10년 이상 장기 근무자 5명에 대한 포상도 진행됐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볼보자동차가 지난 10년 동안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매년 두 자릿수의 성장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각 딜러사 임직원들의 끊임없는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볼보와 함께하는 고객의 여정에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지속적으로 느끼실 수 있도록 서비스 지원을 아낌없이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