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너·아이콘·트레저 코로나19 확진자들, 전원 완치 판정 "격리 해제"(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위너 이승훈, 아이콘 김진환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트레저 최현석 요시 준규 마시호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들은 추가적 감염 전파 우려가 없다는 보건당국 판단에 따라 최근 또는 2일 낮 12시부로 격리 해제됐다"고 밝혔다.

그룹 아이콘(iKON)이 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Mnet '킹덤: 레전더리 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net]
그룹 아이콘(iKON)이 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Mnet '킹덤: 레전더리 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net]

소속사는 "각 소속 그룹 멤버들 모두 격리 기간 중 특별한 증세를 보이지 않았으며, 현재 몸 상태 역시 매우 좋다"고 밝혔다.

앞서 이들은 지난달 말 잇따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아래는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위너 이승훈, 아이콘 김진환·송윤형·구준회·김동혁·정찬우, 트레저 최현석·요시·준규·마시호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습니다.

한동안 재택 치료를 받아온 이들은 추가적인 감염 전파 우려가 없다는 보건당국의 판단에 따라 최근 또는 어제 (2일) 낮 12시부로 격리 해제 기준을 각각 충족했습니다.

각 소속 그룹 멤버들 모두 격리 기간 중 특별한 증세를 보이지 않았으며, 현재 몸 상태 역시 매우 좋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폭증하고 있는 가운데 당사는 그 어느 때보다 소속 아티스트와 임직원의 안전을 최우선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대대적인 지원과 강도 높은 선제적 조치를 꾸준히 취해나갈 계획이며, 예정된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걱정해 주신 팬분들과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헌신 중인 의료진 여러분에게 늘 감사드립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찾아뵐 위너, 아이콘, 트레저도 응원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너·아이콘·트레저 코로나19 확진자들, 전원 완치 판정 "격리 해제"(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