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솔로지옥' 문세훈, 신지연과 아직 만날까 "당연히 지연"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솔로지옥' 출연자 문세훈이 신지연을 언급했다.

문세훈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무엇이든 답해드립니다, 문세훈 Q&A]'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솔로지옥' 출연자 문세훈이 최종 커플이 된 신지연을 언급했다. [사진=유튜브]
'솔로지옥' 출연자 문세훈이 최종 커플이 된 신지연을 언급했다. [사진=유튜브]

해당 영상은 SNS를 통해 팬들에게 받은 질문을 문세훈이 직접 대답하는 콘텐츠였다.

한 네티즌은 "실례되는 질문일 수도 있지만, 현재 ♥ing 중이냐"라고 물었고 문세훈은 "저는 항상 사랑을 하고 산다"라고 말해 '솔로지옥'에서 최종 커플이 된 신지연과의 만남을 추측케 했다.

이상형 질문에는 "원래는 강하고 외향적이고 센 느낌의 여성분을 좋아했는데, '솔로지옥'을 출연하고 일련의 과정들을 겪으면서 조금 변했다"라고 말했다. 자막으로는 '현재 이상형: 변했다. 알지 않느냐'라고 떠 다시 신지연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이와 함께 "신지연이 사진 올렸는데 왜 '좋아요' 안 하냐"라는 질문에 "지금 들어가서 할까요?"라고 순발력을 발휘하고 "밖에서 실제로 만난다면 지연 vs 수민 vs 민지 중 누구냐"라는 질문에 "저는 당연히 지연"이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솔로지옥' 문세훈, 신지연과 아직 만날까 "당연히 지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