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수지, 4년만 가수 귀환…17일 'Satellite' 컴백(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수지가 약 4년 만에 디지털 싱글 'Satellite'을 발매한다.

다양한 앨범을 통해 새로운 음악 스타일을 시도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만들어 가고 있는 수지가 'Satellite'을 통해 오랜만에 대중 앞에 나선다.

수지 콘셉트 포토 [사진=매니지먼트숲]
수지 콘셉트 포토 [사진=매니지먼트숲]

'Satellite'은 기존 수지의 노래들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이번 곡의 작사가로 참여한 수지는 닿을 수 없는 무언가에 대한 그리움, 아득함을 토로하면서도 언제나 곁을 맴돌며 그 자리에 있겠다는 변하지 않는 마음을 가사로 담아냈다.

브릿팝 성향의 밴드 사운드를 살려 만든 이번 곡은 일기예보, 러브홀릭 등의 리더로 활동했던 국내 최정상의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강현민과 함께 작업했다.

수지는 싱글 'Satellite' 발매 소식과 함께 티저 이미지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푸른빛 배경, 공허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수지의 표정은 이번 곡의 분위기를 말해주듯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동안 수지가 배우로서 작품 활동에 집중해온 만큼 이번 싱글 발매 소식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작품 활동 중에도 수지는 강현민 프로듀서와 오랜 기간 공동 작업을 통해 'Satellite'을 완성한 만큼 이번 신곡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커지고 있다.

수지의 새로운 싱글 'Satellite'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지, 4년만 가수 귀환…17일 'Satellite' 컴백(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