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뮤지컬 '레베카', 12일 공연 재개…추가공연·'커튼콜데이' 이벤트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뮤지컬 '레베카'가 12일 공연을 재개한다.

뮤지컬 '레베카'는 기다린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추가 공연을 결정한 데 이어 특별 이벤트도 함께 선사한다.

뮤지컬 '레베카'는 오는 13일, 14일, 20일, 27일, 오후 7시 공연을 추가로 진행한다. 또한 기존 27일이었던 마지막 공연일을 28일로 연장한다.

뮤지컬 '레베카' [사진=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레베카'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추가된 회차 티켓은 예매처 충무아트센터, 멜론티켓, 인터파크 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2일부터 11일까지 공연의 기존 예매자 전원에게는 12일부터 28일까지의 공연 티켓 구매 시 최대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뮤지컬 '레베카'의 커튼콜을 사진과 영상으로 남길 수 있는 '커튼콜 데이'도 12일부터 28일 마지막 공연까지 진행된다. 그간 촬영이 불가했던 커튼콜인 만큼 관객들에게 공연의 여운을 그대로 간직할 수 있는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뮤지컬 '레베카'는 다프네 듀 모리에의 동명의 베스트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스릴러의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의 영화로도 유명하다.

뮤지컬 '레베카'는 민영기, 김준현, 에녹, 이장우, 신영숙, 옥주현, 임혜영, 박지연, 이지혜 등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오는 28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뮤지컬 '레베카', 12일 공연 재개…추가공연·'커튼콜데이'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