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손예진 DAY"…'유퀴즈' 첫사랑 토크→'서른,아홉' 첫방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야말로 손예진 데이다. 복귀작 '서른,아홉' 제작발표회로 첫 공식석상에 서고, 드라마도 첫방송 된다. 예능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도 출연한다.

배우 손예진이 현빈과 결혼 발표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나선다. 손예진은 16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참석한다. 이는 지난 10일 현빈과의 결혼 발표를 한 후 첫 공식 일정으로, 손예진이 이를 언급할지 관심이 쏠린다.

배우 손예진 프로필. [사진=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배우 손예진 프로필. [사진=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예능에서 좀처럼 보기 힘들었던 손예진은 이날 방송되는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앞서 손예진이 "지금 사랑이 첫사랑"이라고 말하는 예고편이 공개되며 큰 화제를 모았던 터.

'유퀴즈 온 더 블럭'에 따르면 손예진은 배우의 길을 걷게 된 계기, 첫 캐스팅 비화, 신인 시절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자기님을 국민 첫사랑으로 만들어준 영화 '클래식', 드라마 '여름향기' 등의 작품 이야기, 데뷔 후 20년째 쉬지 않고 일을 하는 이유, 연기에 대한 고민을 주제로 풍성한 대화를 나눈다. 예고에 나간대로 "지금 사랑이 첫사랑"이라는 솔직담백한 첫사랑 토크도 펼쳐진다.

배우 손예진이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첫사랑 토크를 예고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배우 손예진이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첫사랑 토크를 예고했다.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현빈과 결혼 발표만 주목받는 건 아니다. '배우' 손예진의 신작이자 기대작인 JTBC 새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도 첫방송 된다.

'서른, 아홉'은 마흔을 코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 드라마. 손예진(차미조 역)과 전미도(정찬영 역), 김지현(장주희 역)이 세 친구로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믿고 보는 흥행배우 손예진이 '사랑의 불시착' 이후 저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은다. 손예진은 강남 한가운데 번듯한 자기 병원을 차린 피부과 원장, 성공한 서른아홉 살 차미조 역을 맡았다. 기쁨과 슬픔, 분노와 회한으로 점철될 서른아홉의 삶을 표현하는 만큼 다채로운 감정 열연은 물론, 전미도, 김지현과 보여줄 워맨스도 관전 포인트다. '서른, 아홉'은 이날 밤 10시 30분에 첫방송 된다.

'서른아홉' 손예진 스틸 [사진=JTBC스튜디오]
'서른아홉' 손예진 스틸 [사진=JTBC스튜디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예진 DAY"…'유퀴즈' 첫사랑 토크→'서른,아홉' 첫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