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디 오리진' 13人 합동 퍼포먼스 천만뷰 돌파, 기대감↑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MBN, 카카오TV로 동시 공개 되는 초대형 보이그룹 서바이벌 'THE ORIGIN - A, B, Or What?' (이하 '디 오리진')이 방송 전부터 '천만 뷰' 콘텐츠를 탄생시켰다.

IST엔터테인먼트측은 "지난 14일 공개된 '디 오리진' 오리지널 시그널 송 'RUN'의 13인 퍼포먼스 비디오가 공개 단 3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전했다.

'디 오리진' 13인 PR 영상 [사진=IST엔터테인먼트]
'디 오리진' 13인 PR 영상 [사진=IST엔터테인먼트]

'디 오리진' 출연자 전원이 처음으로 선보인 합동 퍼포먼스로 공개 직후 뜨거운 화제를 모은 이 영상은 단 하루 만에 500만뷰 가까운 조회수를 달성, 3일째 1000만뷰를 가뿐히 넘어서면서 이들을 향한 글로벌 K팝 팬덤의 높은 관심도를 짐작하게 했다. 퍼포먼스 영상을 비롯해 '디 오리진' 공식 예고편, SNS 콘텐츠들까지 프로그램 관련 사전 콘텐츠들이 연일 높은 조회수 상승폭을 그리고 있는 만큼, 다가온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디 오리진' 측은 지난 17일부터 이틀에 걸쳐 오디션에 참가하는 연습생 13인의 자기소개 PR영상을 릴레이 공개해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디 오리진'만의 핵심 콘셉트라 할 수 있는 '밸런스 게임' 방식을 활용한 이 PR 영상은 약 70초 동안 연습생 본인이 직접 자신의 장점과 매력, 개인기 등을 소개하는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끌었다.

17일에는 '중국 유학파'이자 기타실력을 겸비한 김민서, 개성강한 '춤선'으로 중독적인 매력을 전할 정승환, 춤이면 춤 랩이면 랩인 '사기 캐릭터' 오준석이 베일을 벗었다. 이어 '훈훈 반전미'를 두루 갖춘 류준민, 'YG 보석함' 출신 보컬 능력자 김연규, 산체스-빈지노의 히트곡 '5분만 더'를 작곡한 차세대 프로듀싱돌 최진욱, '디 오리진'의 '힐링 아이콘' 배현준까지 다재다능한 8명의 소년들이 인사를 전했다.

또한 18일에는 3개국어 '언어천재' 팔색조 매력남 원빈, '감성보컬'부터 검도실력까지 반전매력을 갖춘 정준호, '중저음' 보이스로 마음을 사로잡을 강대현, 3개월차 병아리 연습생 '막내' 박재훈, 동화책을 찢고 나온 '동찢남' 양동화, 성대모사와 애교도 겸비한 '잔망둥이' 석락원까지 시청자들의 선택을 기다리는 차세대 K팝 시장의 '숨은 원석'들이 차례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종합편성채널 MBN과 카카오TV를 통해 동시 공개되는 국내 최초 '밸런스 서바이벌' 오디션 '디 오리진'은 13명의 연습생이 난이도 최상의 '밸런스 게임'을 수행하는 경쟁을 펼쳐 에이핑크, 더보이즈 등이 소속된 IST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데뷔멤버 자리를 차지하는 차별화된 구성의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대세' 엔터테이너인 MC 박선영 아나운서를 비롯해 '밸런서' 심사위원으로 인피니트 김성규, 2NE1 출신의 공민지, 갓세븐(GOT7) JAY B, 세계적인 안무팀 저스트절크가 출연, 초대형 글로벌 보이그룹의 탄생을 도울 예정이다.

한편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일본 소니뮤직솔루션즈가 공동 투자해 기획, 제작된 국내 최초 '밸런스 서바이벌 오디션' '디 오리진'은 MBN, 카카오TV와 1theK를 통해 첫 공개되며, 매주 토요일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 오리진' 13人 합동 퍼포먼스 천만뷰 돌파, 기대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