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승훈, '맛녀석'→'은밀한 뉴스룸' 출연…올림픽 비하인드 공개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승훈 선수가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주주총회', '은밀한 뉴스룸'에 출연한다.

IHQ는 24일 올림픽 최다 메달 획득(금2‧은3‧동1)의 주인공 이승훈 선수가 '맛있는 녀석들', '주주총회', '은밀한 뉴스룸'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승훈 선수가 IHQ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사진=IHQ]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승훈 선수가 IHQ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사진=IHQ]

'맛있는 녀석들'은 이승훈 선수의 원기 회복을 위해 LA갈비 먹방을 준비했으며,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비하인드스토리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은밀한 뉴스룸'도 K-마크를 달고 국가대표로 활약했던 당시 이야기와 지금껏 밝혀지지 않았던 이승훈 선수의 은밀한 반전 생활 등이 공개된다.

대한민국 숨어있는 안주 맛집을 찾아 술과 함께 페어링 하는 '주주총회'는 이승훈 선수의 코치를 맡고 있는 이규혁 감독도 동반 출연한다. '주주총회'는 운동선수를 위한 특별 말아주(酒)를 소개하고, 이승훈 선수의 올림픽 후일담과 이규혁 감독과의 케미도 방송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모두가 궁금해하는 이규혁 감독과 손담비의 러브스토리도 공개할 것으로 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피드 스케이팅의 역사를 만들어낸 이승훈 선수가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맛있는 녀석들'은 오늘(24일) 녹화가 진행되며 '은밀한 뉴스룸'은 오는 3월 2일, '주주총회'는 3월 7일 촬영을 앞두고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승훈, '맛녀석'→'은밀한 뉴스룸' 출연…올림픽 비하인드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