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포드코리아, 평택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포드 공식 딜러 프리미어모터스…경기 남부권 서비스 확대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는 평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고 경기 남부권에서 본격 영업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안성IC 및 스타필드와도 인접한 평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평택 뿐 아니라 안성지역 고객들에게도 높은 접근 편의성을 제공한다.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 프리미어모터스가 평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 [사진=프리미어모터스]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 프리미어모터스가 평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 [사진=프리미어모터스]

연면적 1천124㎡(약340평), 지상 2층 규모로 구성된 전시장은 최대 8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서비스센터는 총 5개의 워크베이가 설치돼 하루 25대 차량의 정기점검 및 일반 정비 서비스 제공 등이 가능하다.

김기호 프리미어모터스 대표는 "평택은 인구 60만을 눈앞에 두고 있으며, 고덕국제신도시,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및 브레인시티 등 다수의 지역개발 사업도 진행되고 있는 등 경기 남부의 핵심 도시로 성장하고 있다"며 "평택·안성 지역 고객 분들께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데이비드 제프리 포드코리아 대표는 "포드의 공식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가 포드의 고객만족을 위해 아낌없는 투자를 지속하는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평택·안성을 비롯한 경기 남부지역 고객분들에게 포드의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 서비스가 한 층 더 가까이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포드코리아, 평택 전시장·서비스센터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