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명수, 코로나19 확진…김태진, '라디오쇼' 스페셜DJ 활약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박명수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방송인 김태진이 '라디오쇼' 생방송을 이끌었다.

3일 오전 방송된 KBS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는 '티제이' 김태진이 진행자로 나섰다.

김태진은 오프닝에서 "내가 좋아하는 별명 중 '퀴귀'가 있다. 퀴즈계의 귀염둥이라는 뜻"이라며 "별명이라는 게 허물없는 관계에서 부르는 것이다. 우리도 그만큼 체면 안차려도 되는 사이다. 그래서 잘 좀 부탁드린다"고 했다.

방송인 김태진이 31일 오후 여의도 KBS에서 열린 '2021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BS]
방송인 김태진이 31일 오후 여의도 KBS에서 열린 '2021 KBS 연기대상'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BS]

이어 "스페셜 DJ지만 스페셜한 활약은 기대하지 말아달라"라며 "선물이나 많이 드리고 가겠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태진은 "쥐팍 박명수가 자가진단키트로 양성판정을 받아서 잠시 자리를 비우게 됐다. 오늘부터 이번 주말까지는 내가 함께 할 것이다"라며 "얼른 쾌차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했다.

자가진단키트로 양성 판정을 받은 박명수는 2일부터 '라디오쇼'에 불참했다. 2일 방송은 댄서 가비가 스페셜DJ로 활약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명수, 코로나19 확진…김태진, '라디오쇼' 스페셜DJ 활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