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뉴이스트, 신보에 10년 여정 담는다…스케줄러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일부 멤버들의 계약 종료를 앞둔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베스트 앨범 'Needle & Bubble'에 10년 여정을 담아낸다.

뉴이스트는 오는 15일 베스트 앨범 'Needle & Bubble'(니들 앤 버블) 발매에 앞서 4일 공식 SNS를 통해 앨범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뉴이스트 스케줄러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뉴이스트 스케줄러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따르면 5일 JR 개인 오피셜 포토를 시작으로 멤버 개별 오피셜 포토와 단체 오피셜 포토, 트랙리스트, 프리 리스닝, 뮤직비디오 티저 등 발매 전날인 14일까지 하루도 빠짐없이 다채로운 콘텐츠가 공개된다.

공개된 스케줄러 이미지에서는 감각적인 타이포와 함께 나열된 숫자가 눈길을 끈다. 이에 다른 색으로 표기된 1과 0이 무엇을 의미하며, 이번 앨범명 'Needle & Bubble'과는 어떤 연관성을 가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뉴이스트는 이번 신보를 통해 지난 10년간의 여정을 총망라하며, 그간 폭 넓어진 자신들의 음악 세계를 담아낼 것을 예고했다.

발매일인 3월 15일은 뉴이스트 데뷔 10주년으로 더욱 뜻깊은 가운데, 이번 베스트 앨범에는 뉴이스트 멤버들이 공식 팬클럽 'L.O.Λ.E'(러브)에게 직접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로 채워질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뉴이스트, 신보에 10년 여정 담는다…스케줄러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