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트레이키즈, 'ODDINARY' 티저 공개…비현실적 8人 비주얼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ODDINARY'(오디너리) 개인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하고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새 미니 앨범 'ODDINARY’의 발표 소식을 알리고 트레일러 콘텐츠, 트랙리스트 등 다채로운 티징을 통해 컴백 분위기를 예열시켰다. 이어 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여덟 멤버의 개성이 돋보이는 개별 포토를 최초 오픈했다.

스트레이키즈 개인 티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키즈 개인 티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강렬한 눈빛으로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강한 잔상을 남겼다. 그룹만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더해진 이미지는 한 편의 블록버스터 SF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했고 엑스레이 사진 속 머리 곳곳에 자리한 나사못은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스트레이 키즈의 2022년 첫 신곡이자 새 앨범 타이틀곡 'MANIAC'(매니악)은 '마라맛 장르' 음악색을 구축한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과 정규 1집 타이틀곡 '神메뉴'(신메뉴)를 함께 작업한 작가 베르사최(VERSACHOI)가 힘을 합쳤다. 신곡은 더욱 확실하게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담아내 멤버들의 폭넓은 역량을 만날 수 있다.

2019년 12월 발매한 'Clé : LEVANTER'(클레 : 레반터) 이후 약 2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웰메이드 미니 앨범 'ODDINARY' 역시 쓰리라차를 주축으로 리노, 현진, 필릭스, 승민, 아이엔까지 멤버 전원이 신보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매 앨범마다 스스로 만든 노래를 발표하며 비약적인 성장을 거둔 이들의 신작에 어떤 노래가 담겨 있을지 귀추가 집중된다.

스트레이 키즈는 2021년 Mnet '킹덤: 레전더리 워' 우승을 필두로 'JYP 최초 밀리언셀링 아티스트' 등극, 그룹 첫 대상 수상 등 확실한 대세 행보로 'K팝 4세대 선두주자'의 위상을 입증했다. 성장 서사를 쌓은 이들은 신보 'ODDINARY'로 거침없는 인기 상승세를 견인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 음반 ‘ODDINARY'와 타이틀곡 'MANIAC'은 오는 3월 18일 오후 1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트레이키즈, 'ODDINARY' 티저 공개…비현실적 8人 비주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