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빈♥손예진, 산불 피해에 2억 기부…결혼 앞두고 선행 함께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예비부부 현빈과 손예진이 경북 울진·강원 삼척 등 산불 피해 이웃돕기를 위한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8일 현빈과 손예진이 산불 피해로 아픔을 겪는 이재민들을 위해 기부금 2억 원을 함께 전달했다고 밝혔다.

현빈 손예진 커프이 결혼을 앞두고 기부에 나섰다.  [사진=tvN]
현빈 손예진 커프이 결혼을 앞두고 기부에 나섰다. [사진=tvN]

두 사람의 기부금은 긴급구호물품을 비롯해 피해 이재민들이 필요로 하는 여러 물품들을 지원하는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현빈과 손예진은 이번 산불 피해 지원 외에도 코로나19 피해 지원 성금을 비롯해 활발한 기부 활동으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힘써왔다. 특히 이번 산불 피해 성금은 결혼을 앞둔 두 사람이 함께 하는 선행이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

김정희 희망브리지 사무총장은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눠 주셔서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드러내며 "두 사람의 따뜻한 도움을 통해 갑작스런 화마로 인해 삶의 터전을 잃어버린 이재민들이 피해에서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피해 현장의 구호와 지원에 열의를 나타냈다.

'협상'과 '사랑의 불시착' 등에 함께 출연한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해 1월 공개 연애를 시작했고, 3월 말 부부의 연을 맺는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빈♥손예진, 산불 피해에 2억 기부…결혼 앞두고 선행 함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