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마트, 예비 맘(MOM) 위한 안심엽산·철분 출시


PB브랜드 '해빗(Hav'eat)', 건강기능식품 시장 공략

[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롯데마트 건강기능식품 자체 브랜드(PB) '해빗'이 고객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출시하며 틈새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서울 중구 봉래동에 위치한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고객이 '안심엽산'과 '안심철분'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롯데마트]
서울 중구 봉래동에 위치한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고객이 '안심엽산'과 '안심철분'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예비 부모와 임산부를 위한 '안심엽산'과 '안심철분'을 선보인다. '안심엽산'과 '안심철분'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부형제인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착색료 등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보통 건강기능식품 제조 시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화학성분의 부형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또 하루 섭취 권장량 100%를 충족하는 엽산과 철분을 담았고, 영양소의 체내 흡수를 돕는 비타민도 함유시켰다. '안심엽산'은 하루 엽산 섭취량인 400㎍(마이크로그램)을 담고 있으며, 엽산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12를 첨가해 체내 흡수율도 높였다. '안심철분'은 임산부에게 필요한 하루 섭취량 철 함량 24mg을 비동물성 원료로 만들어 담았다.

철분 흡수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는 인디안구스베리에서 추출해 배합했다.

임현화 롯데마트 헬스(Health)팀 상품기획자(MD)는 "믿을 수 있는 원료와 필요한 성분만을 담아 예비 부모와 임산부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기획해 출시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성별, 연령별, 상황에 맞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star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마트, 예비 맘(MOM) 위한 안심엽산·철분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