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친코' 이민호 "작품성 인정 찬사, 자부심 느낀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이민호가 '파친코'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이민호는 18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애플TV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감독 코고나다)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작품에 대한 찬사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것에 대해 "이 작품에 참여한 일원으로서 좋은 평가를 듣는 건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배우 이민호가 1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애플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 프레스 컨퍼런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Apple TV+]
배우 이민호가 1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애플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 프레스 컨퍼런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Apple TV+]

이어 "이제 대중의 평가가 남아있는데 평가가 좋다는 건 작품성을 조금은 인정받았다는 것이라 흥행 여부를 떠나 자부심을 느끼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파친코'는 금지된 사랑에서 시작되는 이야기로 한국과 일본, 그리고 미국을 오가며 전쟁과 전쟁과 평화, 사랑과 이별, 승리와 심판에 대한 잊을 수 없는 연대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동명의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도서를 원작으로 하며 한국 이민자 가족의 희망과 꿈에 대한 이야기를 섬세하고 따뜻하게 담아냈다.

윤여정이 모든 역경에 굴하지 않는 강인한 여성 선자 역을, 이민호가 젊은 시절 선자의 삶을 송두리째 뒤흔들 매력적인 인물 한수를 연기해 기대를 모은다. 젊은 시절 선자는 김민하가 연기했다.

총 8개의 에피소드로 이뤄져 있는 '파친코'는 오는 25일 3개 에피소드 공개를 시작으로 4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한 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친코' 이민호 "작품성 인정 찬사, 자부심 느낀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